
장수군은 장계면에 소재한 덕유산프러그육묘장(대표 강병옥)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 150만 원을 기탁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강병옥 대표는 장계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성금을 전달하며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기탁된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강병옥 대표는 평소에도 지역사회에 대한 깊은 관심과 애정을 바탕으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세심히 살피며 나눔을 실천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기탁 역시 일회성 후원이 아닌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고자 하는 자발적인 뜻에서 이뤄져 의미를 더하고 있으며 주민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이러한 나눔 활동은 지역 공동체의 연대감을 높이고 서로 돌보는 따뜻한 장계면을 만들어가는 데 긍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강병옥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조장호 면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강병옥 대표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탁해주신 소중한 성금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정성껏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