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는 본격적인 관광시즌을 맞아 전북투어패스 이용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여 지역관광 및 경제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할 특별할인가맹점을 연간 상시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전북투어패스 특별할인가맹점이란 전북투어패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일정 금액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가맹점이다. 전라북도에 위치한 맛집, 숙박, 공연, 체험, 쇼핑 등의 업체라면 어느 곳이든 전북투어패스 특별할인가맹점 신청이 가능하다.
전북투어패스 특별할인가맹점으로 등록되면 투어패스 이용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업체의 사진과 업체명, 할인 혜택 등의 정보가 노출되어 자연스러운 고객 유입을 기대할 수 있다.
전북투어패스 특별할인가맹점으로 등록된 업체는 약 1.2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전북투어패스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업체 홍보가 가능하다.
또한 연간 가장 많은 고객이 방문한 특별할인가맹점에는 상금이 지급된다.
특별할인가맹점 등록 및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1522-2089) 또는 전북투어패스 홈페이지 1:1 문의로 남기면 된다.
전북투어패스에 등록된 400여 곳의 특별할인가맹점에서는 고객에게 맛집, 체험, 할인, 숙박 등의 혜택을 제공하여 전북투어패스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전라북도 윤동욱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전북투어패스 이용을 활성화하고 전라북도 관광 발전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함께 해주실 사업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